![레스케이프 호텔이 반려동물 동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제공]](http://wflower.info/data/photos/20190939/art_15693470739009_4c56ec.jpg)
레스케이프 호텔은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머물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는 ‘비러브드 프랜즈(Beloved Friends)’와 ‘다인 위드 프랜즈(Dine With Friends)’ 2종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에 따르면 레스케이프 호텔은 객실·레스토랑 등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서울의 유일한 호텔이다. 이에 기본 제공용품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선보이는 ‘비러브드 프랜즈’ 패키지는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스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와 미스트(각 300ml)·펫 전용타올 2개를 함께 제공한다. 배변패드·봉투·프리미엄 간식도 제공한다.
‘다인 위드 프랜즈’ 패키지는 경우 앞선 혜택과 더불어 애완동물과 식사를 할 수 있다. 호텔 6층의 모던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신 5만원 식사권 혹은 인룸 조식(2인권)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반려견 전용식사 1회분을 포함해 페피밀의 애완전용 한우갈비탕 등 특식을 반려동물에게 함께 제공한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