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호텔, 어린이날 기념 ‘홉스 위드 유’ 프로모션 

롯데호텔이 100주년인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홉스 위드 유(Hopes with 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이번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되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고 한다. 

 

우선 호텔은 나이키 홍대와 협업하여 아이가 직접 모자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키즈 나이키 바이 유’ 패키지를 내놓는다. 이 패키지는 나이키 홍대와 인접한 3곳의 호텔(롯데호텔 서울/L7 홍대/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 NIKE BY YOU키즈 이용권 1매, 나이키 홍대 제품 10%할인(일부품목 제외)혜택 등으로 꾸려져 있다. 
 
이와 별도로 전국 롯데호텔 6곳에서는 아이 맞춤 패키지 ‘키즈 스페셜 데이’ 행사가, 시그니엘 서울은 5월 연휴에 연박 혜택을 내세운 ‘패밀리 먼스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캐릭터를 주제로 잡은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도 있다. 
 
이와 별도로 호텔 측은 재능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요리를통한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과 협업하여 회현동에 위치한 검벽돌 집에서 제과제빵 재능기부 활동을 한다. 롯데호텔 베이커리가 전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스콘을 만들어 다음달 2일부터 2주 동안 평일에 판매한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다음달 16일에는 제과명인 나성주 파티시에가 지역아동대상으로 진행하는 희망클래스를 연다. 

 

호텔 측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날로 기억되길 희망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고 설명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