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진구, 초등학생 대상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광진구는 '2022년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을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모집한다. 관내에 거주하는 4~6학년 초등학생은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총 모집인원은 150명으로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이 기간 동안 건국대학교 언여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캠프 비용의 절반 이상을 구청이 부담하며, 저소득층 가정 자녀에겐 수강료 100%를 지원한다.

 

캠프는 2023년 1월 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 동안 건국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열린다. 수업은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열리는 오전반과, 오후 2시부터 5시 10분까지 열리는 오후반 중에 고를 수 있다.

 

캠프에선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에 더해 그룹 발표, 에세이 작성, 만화 만들기 등을 제공한다. 캠프를 마친 뒤엔 화상영어로 가정에서도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참가자에겐 개강을 앞두고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총 10개 반 중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업은 건국대 원어민 교사가 직접 전담한다. 이 외에도 반별 보조강사를 배치해 참가 학생들이 수업에 잘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광진구는 학생들이 해외에 가지 않고도 낮은 비용으로 어학 실력을 키울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캠프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