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샘표, 7월까지 우리맛클래스 온라인으로 확대 진행


식품기업 샘표가 그동안 진행한 요리 강좌 ‘우리맛클래스’를 온라인으로도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샘표는 그동안 집밥 트렌드에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비대면, 온택트 트렌드가 확산하는 점에 착안했다. 이에 따라 6일부터 온라인 우리맛클래스를 방영한다. 레시피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식재료 선택법부터 조리법, 만능 양념공식, 플레이팅 등 다양한 팁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송에서는 집밥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6일 방송분에서는 제철 봄나물과 연두를 활용해 파스타와 잡채 만들기를 보여줬다. 다음 방송인 13일 방영분에서는 밥반찬은 물론 홈술 안주로도 훌륭한 바지락찜 만들기를 보여준다. 그 외에도 달걀 비린내 없이 달걀 요리하기, 육수를 따로 내지 않고 밀푀유나베 만들기 등이 방영 예정이다. 
 
방송은 샘표 우리맛연구원들이 라이브 쿠킹 쇼 형태로 진행한다. 7월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샘표 연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채팅창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시간을 놓친 시청자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영상을 통해 추후 시청이 가능하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