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제과 제공]](http://wflower.info/data/photos/20200625/art_15924231384602_88fc79.jpg)
일정 금액을 내고 상품군을 꾸준히 이용하는 ‘구독경제’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롯데제과가 매달 과자를 배송받을 수 있는 과자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며 구독 서비스 수요는 앞으로도 높아질 전망이다.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월간 과자’는 박스에 롯데제과 제품을 매달 다르게 담아 매달 말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월간 과자는 매달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롯데제과는 출시된 신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시중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과자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월간 과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단 모집 인원은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한다. 롯데제과는 소비자 반응에 따라 모집 인원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구독 서비스를 아이스크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측은 “과자 구독 서비스 론칭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