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원돋보기] 이브자리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이브-온’

이브자리가 진행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이브-온’은 침구와 홈데코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최근 회사 측 발표에 따르면, 이 사업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사업모델을 보유한 예비ㆍ초기 창업기업 및 개인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이브자리와의 협업으로 제품 및 서비스 론칭과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작년에 신설돼 올해 2회째다. 
 
올해 프로그램 모집 대상은 ▶베딩ㆍ홈데코 제품 ▶기능성 침구, 슬립테크 제품, 수면 관련 시스템 ▶수면산업 비즈니스 모델 등 분야에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과 개인 프리랜서다. 

 

회사 측은 최종 선발 팀에는 사업화 지원, 기술 지원, 판로 개척 지원, 전략적 투자 등 혜택을 준다. 개인 프리랜서가 최종 선정된 경우에는 내부 면접을 통해 이브자리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적으로 있다. 또한 선발된 업체는 이브자리와 공동 연구개발, 기술협력, 생산 및 유통 지원, 판로 확대 등을 지원 받게 된다. 투자 심의를 거쳐 최대 2억원의 시드 머니 투자도 있다. 
 
이번 지원사업에 참가하려는 기업이나 프리랜서는 다음달 6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공모 프로그램을 통해 새 도전을 시작하는 기업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참신하고 혁신적인 솔루션, 제품, 서비스 개발을 기대한다”며 “창업문화 확산과 미래 수면산업을 이끌어갈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앞으로도 본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