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밭대, 대덕특구 스타트업 힐링진단 캠프 참여자 모집…6일까지 접수 

한밭대가 기술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1년 이내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힐링진단 캠프를 진행한다. 
 
한밭대 이노폴리스캠퍼스 창업사업단은 오는 7~8일 이틀간 대전 유성구 이노스타트업에서 힐링진단 캠프를 진행한다. 내용은 아이템구상도/고객발견표/시장(경쟁자)정의표 등의 작성을 통해 AS-IS 자가진단, 시장전문가, 기술전문가와 함께 진단 전문멘토의 진단(발표형식 진단) 등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업아이템에 대해 고객과 시장(경쟁자)관점에서 창업아이템의 타당성을 진단하고, 창업자의 가지고 있는 역량(기술)의 준비 정도를 점검하며, 스타트업 힐링진단 캠프 참여 후 성공 가능한 아이템으로 보강을 원하는 참여자에게 시장(경쟁자)과 고객의 근거자료(POC:Proof of Concept)를 파트너 코치와 1대1로 찾고 만들어 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 진단에는 시장전문가, 기술전문가 등 전문 멘토가 함께한다. 멘토단은 또 개인별로 30분씩 발표 및 맞춤형 진단을 해준다. 캠프 이수 후 선정된 팀에는 ‘이노 클리닉’ 코스 참여 지원과 시장보고서와 필요기술요구도 등 사업아이템 관련 보고서 제작 지원 등의 특전이 있다. 
 
접수는 6일 오후 6시까지 한밭대 이노폴리스캠퍼스 창업사업단에서 가능하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