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간돋보기] 서경대 캠퍼스타운 입주팀 15곳 모집

서경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성북구청과 함꼐 운영하고 있는 캠퍼스타운에 입주할 팀을 모집하는 경진대회를 진행한다. 
 
공고문에 따르면, 사업단 측은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총 15개팀 선발을 목표로 지원서를 받는다. 지원자격은 모집 분야 사업을 준비 또는 수행하는 대학(원)생, 일반인 등 예비창업자 및 단체, 모집 분야 사업을 준비 또는 수행하고 있는 기업 또는 단체 등이다. 
 
지원 분야는 ▶문화예술 장르 기반 창의적 콘텐츠를 준비하는 (예비)창업팀 ▶기술과 문화예술의 융합형 아이디어를 준비하는 (예비)창업팀 ▶문화예술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사회문제를 해소하고자 하는 (예비)창업팀 ▶기타 문화예술적 요소가 있는 사업아이템 보유 (예비)창업팀 등이다. 
 
이번 선발은 경진대회를 겸한다. 경진대회는 입주 확정팀 중 심사결과 상위 5팀에 대해 시상을 한다. 대상 1팀이 300만원, 최우수상 2팀 각 200만원씩, 우수상 2팀 각 100만원씩 등이다. 입주계약 후 사업자통장으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입주기업에는 총 8100만원의 창업활동비도 지원된다. 15개팀에 최대 300만~1500만원을 지원하는 방식이며, 입주 후 개별면담과 사업계획에 대한 추가 심사를 통해 팀별 지원금 최종 확정하게 된다. 
 
입주공간은 서경대 유담관에 있으며, 와이파이, 복합기, 팩스 등 사무집기가 있는 공유사무실이다. 세미나실과 소회의실도 있다. 입주 및 사용 비용은 없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