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클룩, 핼러윈 맞아 오늘 ‘클룩 나이트’...100명 합정동서 뛴다


 
글로벌 여행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제1회 ‘클룩 나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룩이 개최하는 첫 오프라인 단독 이벤트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러닝 크루(달리기를 취미로 삼는 동호회)’팀을 초청해 진행한다.  

 

최근 들어 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핼러윈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명의 러닝크루가 좀비나 귀신 등으로 분장한 뒤 주황색 옷을 입고 합정동 골목을 누빈다. 미리 지정해둔 3개의 장소에서 제공하는 스티커를 획득해 출발지로 돌아오면 된다. 
 
해당 게임에서 우승한 참가자에겐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홍콩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최고의 코스튬(분장)으로 뽑힌 참가자에겐 오사카 왕복 항공권 및 고카트(코스튬 입고 전동카) 상품권을 준다. 이 외에도 클룩 상품권 및 나이키 운동화 등 총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있다. 행사가 끝난 뒤 클룩은 참가자들과 별도의 핼러윈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준호 클룩 한국지사장은 “핼러윈을 맞아 러닝크루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함께 클룩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행사라고 판단돼 제 1회 클룩나이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클룩 테크놀러지는 2014년 홍콩에서 이썬 린, 에릭 녹 파, 버니 시옹 등 3인이 설립한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클룩이란 이름은 ‘계속 찾아본다’라는 뜻의 ‘Keep Looking’이란 뜻을 담고 있다.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