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키자니아,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진행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을 맞아 아이엠100 프로모션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기념함은 물론 키자니아가 새롭게 ’돌아왔다(Back)‘는 의미가 있다. 
 
이달 5~6일 키자니아는 파트너사가 함께 입장 어린이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환경보호를 위하여 에코백을 소지하고 입장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오뚜기, 풀무원, 농심, 롯데리아, 제주삼다수 등 약 17개의 파트너사가 준비한 깜짝 선물을 준다. 또 이 기간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배드 가이즈’ 영화관람권, 리조트 숙박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도서 전집 등을 준다. 
 
회사 측은 또 이달 9~15일 쿠킹스쿨, TV 스튜디오, 라디오 스튜디오 등에서 부모 동반 체험을 진행한다.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5~8일 캐리커처 이벤트, 깜짝 마술공연, KZ 피터팬 뮤지컬 공연을,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페이스 페인팅, 에코백 그림 그리기, 플래시몹 댄스 등 이벤트가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 의무화 조치가 해제됨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