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 210개 학교 설 연휴 주차장 개방(성북ㆍ강북ㆍ노원ㆍ도봉구 명단 포함)

서울시교육청이 21~24일 설 연휴 기간 동안 주민 등의 편의를 위해 학교 운동장 등을 시민 무료 주차장으로 개방하기로 했다. 
 
최근 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관내 공립 및 사립 학교 210곳이 개방에 참여한다. 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명단을 확인한 결과, 성북구 관내에서는 개운초, 길원초, 길음초, 돈암초, 미아초, 석계초, 석관초, 성북초, 월곡초, 장곡초, 장월초, 장위초, 광운초, 성신초, 숭곡중, 월곡중, 종암중, 석관고, 홍대부고 등이 주차장을 개방한다. 
 
강북구 관내에서는 번동초, 삼양초, 송중초, 수유초, 인수초, 화계초, 수유중, 서라벌중, 미양고, 혜화여고, 서울효정학교 등이 개방에 참여한다. 노원구는 온곡초, 청원초, 청원중, 불암고, 광운인공지능고, 동산고, 서울아이티고, 인덕과기고, 청원고, 청원여고 등이 있다. 
 
도봉구에서는 가인초, 월천초, 한신초, 도봉중, 창북중, 창동고가, 중랑구에서는 면동초, 면목초, 새솔초, 용마중, 중화중, 중화고가 참여한다. 
 
교육청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 학교시설을 개방함에 따라 주차시설이 부족한 주택가에 거주하는 서울시민의 주차난을 해소하고, 부모ㆍ형제 및 친지 등을 방문하는 역귀성객의 주차 편의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